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금융정보

서울 강동구 아파트추가담보대출 금리 한도 궁금합니다 근래 소유권 이전 완료했는데 자격이 되나요?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60회 작성일 23-11-21 10:44

본문

79844d3e3006299f95cc7d2202e0978b_1700531
 

 

 

등기 이전한지 며칠 안됐는데 될까요?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소유권 이전한지 며칠 안 된 아파트추가담보대출 금리 한도 등 문의드립니다.

서울 강동구 아파트고 시세는 7억1천만원입니다. 은행 담보대출을 풀로 받았고 이틀전에 소유권 이전 완료, 등기 친 상태입니다.

이 상황에서 LTV DSR 상관 없이 추가로 아파트담보대출자격이 되나요?

신용점수 900점대, 구비서류도 은행 제출용으로 다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실행 기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가능한 금액과 금리 등 문의 드립니다.

답변드립니다

소유권 이전 완료 후 등기 이전까지 해결된 상황이라면 규제 무관하게 아파트추가담보대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가 모두 준비되었다면 실행 기간은 업체에 따라 2일 ~ 1주일 정도 걸릴 수 있으며, 업체에 따라서는 필요 서류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 한도는 아파트 시세의 80%~90% 한도내에서 앞서 실행한 은행 담보대출 원금을 차감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또한 업체마다 원금기준/채권최고액 기준 조건이 다르고 최대 한도도 다르기 때문에 심사 후 유리한 곳을 선택해야 합니다.

아파트추가담보대출금리는 7%~20% 사이에서 차주의 신용점수, 부채 현황, 이용 한도 등 세부조건과 업체별 자격 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일반적인 경우 소유권 이전이 완료가 되었다면 바로 아파트담보대출 추가 실행이 가능하지만 일부 업체는 소유권 이전 후 한 달이 지나야 가능하기도 하는 등 업체별 조건이 크게 다르다는 점을 유의해 비교 실행 해야 합니다.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서울 강동구 아파트는 물론 경기도 인천시 부산시 등 전국 어느곳의 아파트라도 추가로 이용이 가능하며, 빌라(다세대주택) 오피스텔 단독주택 다가구주택 등 부동산 무관하게 추가로 자금 마련이 가능합니다.

부족한 구입자금부터 생활안정자금 전세금반환까지 추가 한도 활용에 대한 모든 궁금증은 금융플러스에서 해결하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