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금융정보

타 금융사 2순위 3순위 주택담보대출 연장 불가, 상환, 대환 해결 방법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28회 작성일 22-12-08 10:49

본문

9ae66f6bc23df57e2d4ba8eced2fde45_1670464

 

 

 

극심한 경기 침체와 금리 인상 시기가 겹쳤다..

이미 2순위담보대출, 3순위담보대출을 이용중인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지난 몇년동안 은행 및 보험사에 매우 까다로운 규제가 적용되면서 문턱이 높아지자 그동안 서민들의 생활자금 마련의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었던 주택담보대출이 막히면서, 규제가 덜 하거나 적용되지 않는 금융권으로 밀려나는 현상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주식투자 코인투자에 2030세대의 영끌 바람 등이 몰아치면서 후순위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한 가계 부채가 급증했죠.

여기에 코로나19 사태까지 겹치면서 가계생활자금 사업운영자금을 후순위담보대출로 해결했던 사람들까지 겹치면서 기업부채 가계부채의 증가는 전 세계적인 추세였습니다.

 








9ae66f6bc23df57e2d4ba8eced2fde45_1670464

 

 

 

이자 부담 급증으로 부채 관리 중요한 시기

 

그에 따른 부작용이 지금 거세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기준금리 빅스텝으로 금융권마다 금리가 상승하자 가계마다 월 지출해야 하는 이자 부담이 올랐는데, 이미 가계부채가 위험수위에 도달했던 사람들의 이자 부담은 감당이 안되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결국 이용중인 2순위 3순위 주택담보대출 연장이 불가하거나, 상환이 어려운 사람들이 속출하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좀 더 나은 조건의 상품으로 대환을 알아보거나, 효율적인 채무통합 방법을 문의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집값까지 하락하는 추세로 담보대출도 이전에 비해 좋은 조건으로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이다보니 사실 효율적인 부채관리, 채무통합이 쉽지 않습니다.

으행 보험사뿐만 아니라 저축은행 캐피탈 대부업 등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전 금융권의 금리가 오르고 한도가 줄어드니 금융소비자 입장에서 이를 타개할 방법이 딱히 없는 상황입니다.

 

그저 내년엔 금리가 좀 내려가길... 집값이 안정화되길... 대출 규제를 좀 더 현실적으로 풀어주길 바라는 상황입니다.

 








9ae66f6bc23df57e2d4ba8eced2fde45_1670464

 

 

 

후순위 이용중이라면 전문 업체 상담으로

 

 

그럼에도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등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다면 업체별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조건을 수시로 비교해 해결 방법을 찾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후순위 업체들은 상품의 조건이 수시로 달라지기도 하며, 업체마다 취급 조건 차이가 크기 때문에 내 상황의 변동과 업체 조건이 잘 맞아떨어진다면 언제든 효율적인 실행이 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연초가 되면 총량제로 신규건을 자제하던 금융사들이 문을 개방하기 때문에 이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미 이용중인 타 금융사 후순위(2순위 3순위) 주택담보대출 연장 불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추가로 후순위 실행을 고민중인 분들, 고금리 상품을 빠르게 상환해 이자를 낮추고 싶은 분들, 더 낮은 금리의 후순위주택담보대출 대환을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정식 등록 된 업체들의 상환 및 대환 조건을 무료로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당장 실행이 어렵더라도 가능한 상품이 나올 시 재 안내드리고 있으니 부담없이 방문해보세요. 

 

 


무료 상담 신청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