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금융정보

지방 아파트담보대출 한도 부족 할 때 추가 95%까지 활용하자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9회 작성일 22-05-30 15:37

본문

 

6aa21a05555795892b98313fdbd6fa78_1653892

 

 

 

 

후순위 상품은 전국 어디나 가능

아파트담보대출을 받기 위해 은행 등 상담을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투기지역이니 투기과열지구니 청약조정지역이니 하는 지역 구분에 따라 아파트담보대출 한도가 달라지는 상황입니다.

은행이나 보험사로 한정지으면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에서는 아파트 시세의 40%~50%까지, 청약조정지역에서는 60%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런 규제지역에서는 간단히 시세의 절반정도만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뜻이죠.

'거긴 다 서울 경기도 같은 수도권인데? 난 지방에 사는데 여긴 그런거 없지 않나?' 싶다면 미리 확인을 해보세요. 지방이라고 해서 무조건 한도가 없는게 아니라 생각보다 많은 지방 지역에 규제지역에 포함됩니다. 그렇다면 수도권이든 지방이든 아파트담보대출 한도가 부족 할 때 이를 해결할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대부업체 아파트추가담보대출을 활용하면 아파트 시세의 95% 한도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이용중인 담보대출금과 세입자가 있는 경우 보증금만큼을 빼고 난 후 나머지 한도를 활용할 수 있으며, 사실상 전국 어디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아파트 담보대출은 업체별 조건 차이가 상당히 크고, 1, 2금융권과는 다르게 금융사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게다가 다양한 금융사고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이용하는데 부담감이 크죠. 때문에 안전하게 업체별 조건을 비교하는 것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내 상황에 가장 적합한 지방 아파트담보대출 한도를 업체별로 비교하려면 든든한 추가담보대출 비교 사이트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