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금융정보

부동산 압류 가압류 취하대출 가능한 곳, 한도 높은 곳 찾는다면?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307회 작성일 22-05-18 11:27

본문

4c5def6d2ff95ddca25df502d293c3fd_1652840

 

 

 

 

캠코, 온비드 통해 2143억원 규모 압류재산 공매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온비드를 통해 전국 아파트, 주택 등 주거용 건물 152건을 포함한 2143억원 규모, 1016건의 물건을 공매한다.

공매물건은 세무서 및 지방자치단체 등 공공기관이 체납세액을 징수하기 위해 캠코에 공매를 의뢰한 물건이다. 이번 공매에는 감정가의 70% 이하인 물건도 246건이나 포함돼 있어 실수요자들은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공매 입찰 시 권리분석에 유의해야 하고 임차인에 대한 명도책임은 매수자에게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 세금납부, 송달불능 등의 사유로 입찰 전에 해당 물건 공매가 취소될 수 있음을 염두에 둬야 한다.

신규 공매대상 물건은 오는 18일 온비드를 통해 공고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온비드 홈페이지(부동산 또는 동산-공고-캠코 압류재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캠코는 국민들의 자유로운 공매정보 활용 및 공공자산 거래 활성화를 위해 압류재산을 비롯한 공공자산 입찰정보를 온비드 홈페이지와 스마트온비드 앱을 통해 개방·공유하고 있다.

(중략)

부동산 경매 이면엔...

내 집 마련의 수단으로 부동산경매를 이용하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경매로 나오는 부동산이 꾸준히 있다는 말인데요. 경기가 안좋다보니, 코시국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갚아야 할 채무를 실행하지 못해 연체자 채무불이행자가 되는 사람들이 늘면서 결국 소유하고 있는 아파트 빌라 등 부동산에 압류, 가압류가 걸리는 사람들까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4c5def6d2ff95ddca25df502d293c3fd_1652840

 

 

 

소중한 내 집 지키려면 방법은 하나

 

이 집이 어떤 집인데.... 우리나라에서 부동산이 차지하는 비중은 정말 높습니다. 서민들의 꿈이 내 집 마련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 이 집이 빚을 갚지 못해 경매로 넘어가는 것을 두고 볼 수 없죠. 방법은 하나, 연체를 해결하는 것 뿐입니다.

 

하지만 현재 연체자인 경우, 부동산이 압류 및 가압류 상태인 경우 은행이나 보험사에서 부동산대출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부동산 압류·가압류 취하대출 가능한 곳을 찾아야 합니다. 사업자인 경우 저축은행에서 이용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으며, 저축은행마저도 이용이 어려운 사업자 및 직장인 무직자 주부 등 개인인 경우엔 대부 후순위 부동산대출을 이용해 압류취하를 할 수 있습니다.

 








4c5def6d2ff95ddca25df502d293c3fd_1652840

 

 

 

규제 없는 후순위담보대출 이용하면 취하 가능

 

 

부동산압류취하대출이 가능한 대표적인 상품을 보면

한도 ~85%(원금 기준)

한도 ~ 97%(채권최고액 기준)

서울 경기 및 인천 일부지역 가능

아파트 빌라 단독주택 취급

비아파트는 감정가 기준이며, 가산금리 발생 할 수 있음

입니다. 이용자의 입장에서는 채권최고액이 아닌 원금 기준으로 보시는게 편한데, 원금은 시세 대비 고객이 실제로 수령하게 되는 한도를 뜻하며, 채권최고액은 등기상 설정되는 금액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채권최고액은 실수령 금액에 120%정도가 명시되기 때문에 정확한 가능 금액을 기준으로 보는게 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빌라나 오피스텔 등 부동산은 업체별 감정가에 비례해 한도가 정해지는데 보통의 경우 실거래가보다 감정가가 30~40%정도 낮게 나오기 때문에 부동산가압류취하대출 한도 높은 곳을 이용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습니다.

 








4c5def6d2ff95ddca25df502d293c3fd_1652840

 

 

 

압류해지부터 부채관리까지 한 번에 하자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으로 압류취하대출 가압류취하대출 가능한 곳을 비교해 이를 해결했다하더라도 차주의 조건에 따라 최대 20%까지도 적용될 수 있는 높은 금리는 부담이 됩니다. 한도의 여력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 최대 가능 금액을 이용하기 보다는 취하에 필요할 만큼만 받아 빠르게 상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동산 압류 취하대출 이용 중 보다 나은 조건은 상품으로 대환을 하는 것 또한 금융플러스에서 장기적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맘 편히 생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금융플러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건강보험료 연체로 아파트가 압류중인 무직자가 압류 취하 조건으로 2500만원, 금리 9.6%로 실행한 사례, 저신용 직장인이 카드값 국세 등 체납으로 가압류 된 빌라를 무료 상담 후 1억5천만원 금리 14.4%로 실행해 해지 한 사례 등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내 부동산에 걸린 압류 취하, 가압류 취하 담보대출 가능한 곳을 찾는다면? 한도 높은 곳을 찾는다면? 금융플러스 전화 및 카카오톡 무료 상담으로 안전하고 정확하게 업체별 조건을 비교해보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