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금융정보

후순위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사이트 금융플러스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194회 작성일 21-12-07 11:11

본문

ce42eb9878112db693fc19b3dddbac06_1638843
 

 

안녕하세요 후순위담보대출 전문 업체 금융플러스입니다. 검색포털에서 주택담보대출 관련 뉴스를 보면 '내년엔 은행 금리가 6% 까지 오를 수 있다.' '1금융 2금융 이용이 어렵다.'라는 내용 등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정부의 강력한 의지로 갈수록 신규 주택담보대출 이용이 어려워지고 있는 와중에 금리까지 오르니 대출 예정자들 입장에서는 환장할 노릇입니다.

 

 

 

 

 

 

 

ce42eb9878112db693fc19b3dddbac06_1638843
 

 

은행 이용이 어려워지며 그 대안으로 규제가 덜 한 2금융권 3금융권으로 점차 이동하는 풍선효과가 확연하게 나타나고 있는데 이젠 2금융권도 가계대출 총량제로 문턱이 높아지고 있어 생활자금 사업자금 마련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또한 내년 초부터 즉각적으로 은행과 2금융권에 한층 강화된 DSR 규제가 적용되면서 소득 대비 부채 비율이 높은 사람들은 금융사 이용이 더욱 어려워지는 상황으로 부채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요즘같은 상황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상품이 3금융권 후순위주택담보대출입니다.

 

 

주택 매매 시 잔금 부족

다주택자의 전세퇴거자금 마련

보유중인 고금리 신용대출 부채 통합

저신용자 연체자 개인회생자 자금 마련

가압류 압류 해지

세입자 미동의 자금 마련

 

 

등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 가능하며, 아파트인 경우 KB 시세의 90%까지, 아파트 외 빌라 다세대주택 등 인 경우 감정가의 85%까지 자금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약 7%부터 20%까지 이용자의 세부 조건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정확한 후순위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및 한도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금융플러스와 같은 전문적인 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ce42eb9878112db693fc19b3dddbac06_1638843
 

 

3금융권 후순위 주택담보대출은 장점이 뚜렷한 만큼 단점도 명확합니다. 이용 시 신용점수가 낮아질 수 있으며, 금리가 높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크다는 것입니다. 사실 3금융권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이미 다중채무 연체 저신용 등 취약계층인 경우가 많아 신용점수에 대한 부분은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경향이 있지만 금리에 대한 부분은 매우 중요하게 볼 수 밖에 없습니다.

 

 

금융플러스 홈페이지의 아파트 시세 조회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담보 대상 아파트를 조회하면 3금융권 금융사들의 선순위 후순위 주택담보대출 가능 한도와 금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상품별 조건을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지만 정확한 금리 한도는 세부 항목을 바탕으로 심사를 거쳐야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낮을수록 좋은 금리는 이론상 7%부터 가능하지만 실제로 이 금리를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신용점수, 소득증빙, DSR 등 문제가 없어야 낮은 금리 이용이 가능한데, 이 조건에 해당하는 사람들은 은행 및 2금융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인터넷 상에 떠도는 말도 안되는 금리와 한도에 현혹되어서는 안됩니다.

 

 

금융사고 위험 없이, 대부업협회에 정식 등록된 금융사들의 상품별 조건은 안전하고 정확하게 비교하려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홈페이지 방문시, 3금융권 후순위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및 한도 조회가 가능하며, Q&A, 후기, 금융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