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금융정보

주택(빌라 오피스텔 아파트) 추가담보대출 한도 금리 비교 사이트 제대로 이용하기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조회 226회 작성일 23-03-17 11:09

본문

ed1ebad17ea0486fd10cde4f59c30792_1679018

 

 

 

금융상품 비교 플랫폼 이용자 증가

핀테크 서비스는 이제 상당히 친숙한데요. 핀테크란 단어가 익숙하지 않더라도 핀다 토스 카뱅 등 시중 은행 및 보험사의 주택담보대출이나 신용대출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앱을 떠올리면 쉽게 이해가 갑니다.

핀테크 시장은 갈수룩 커지고 있어 신용점수 관리, 세금, 보험, 주식 등 다양한 추가 기능들이 접목되고 있으며, 이제는 각 금융권, 금융사들도 뛰어들고 있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이 과정에서 소비자들은 보다 편하게 금융상품을 비교할 수 있고, 내 금융 자산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편의를 얻게 되는데, 이러한 핀테크 서비스는 점차 금융권을 넓히고 있어 2금융권뿐만 아니라 3금융권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3금융권(캐피탈 대부업 등)에서는 대부중개 업체가 그 역할을 하고 있으며, 금융플러스를 이용하면 직접 주택추가담보대출 한도 금리를 주거 형태(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등)에 맞게 비교할 수 있으며, 전세 있는 아파트의 세입자 미동의 추가담보대출 및 공동명의 주택의 지분대출 등 까지 직접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ed1ebad17ea0486fd10cde4f59c30792_1679018

 

 

 

추가담보대출 비교는 더 꼼꼼하게

 

하지만 현재의 모든 핀테크 서비스가 그렇듯이 담보대출은 필요한 서류 및 LTV DSR 심사, 자서 등 필요한 부분들이 있기 때문에 아무리 기능을 세분화하고 고도화 한다고 해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정확한 답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가능하다고 확인 된 금융사에 상담을 요청한 후 필요 서류를 제출해 심사를 받았더니 LTV 때문에 안되고, DSR 때문에 안되고, 최근에 규제가 달라져서 안되는 등의 부결 사례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즉, 어디까지는 핀테크 서비스, 그 중에서도 주택담보대출은 현재 규제와 내 조건을 기준으로 대략 이정도 한도가 나올것이며, 금리는 대충 이정도다...라는 가이드를 빠르게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핵심이며, 분명 이후 정확한 업체 상담이 필요합니다.

빌라 오피스텔 단독주택 아파트추가담보대출도 마찬가지입니다.

 

LTV DSR 규제가 적용되지 않아 문턱이 낮지만, 그렇다고 무조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오히려 업체마다 자격 조건 차이가 크고, 한도와 금리 기준도 다르기 때문에 더 꼼꼼하게 비교해야 하며, 대부분 3금융권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채무가 취약하거나 복잡하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비교해야 합니다.

 








ed1ebad17ea0486fd10cde4f59c30792_1679018

 

 

 

대부업 후순위 비교는 금융플러스

 

 

'후순위'라고 부르는 주택 아파트 추가담보대출 한도와 금리 비교 사이트를 제대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경험이 풍부하고 정확한 공시를 하고 있는 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홈페이지가 없거나 대부업 주의사항, 업체 등록 정보 등이 명시되어있지 않는 업체를 이용하는 경우, 대부업체든 중개업체든 금융사고의 위험이 크게 상승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담 수수료, 실행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법정 최고금리인 20%를 상회하거나, 선입금을 요구하는 업체는 절대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금융플러스 홈페이지 하단에서 '등록업체조회' 서비스를 이용하면 업체명, 사업자번호, 대표번호 등으로 금감원 및 지방자치단체에 정식 등록 된 업체인지 확인이 가능하며, 대부업이 준수해야 할 기본적인 금융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직접 홈페이지에서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등 정보를 입력해 이용 가능한 추가담보대출 업체의 조건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으며, 이후 정확한 내용은 무료 상담으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내 상황에 맞는 효율적인 주택 빌라 오피스텔 아파트추가담보대출 한도비교, 금리비교 사이트를 제대로 이용하려면 금융플러스를 방문하세요. 

 

 

 

무료 상담 신청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