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생후기
성함
연락처 - -
물건
대출금액 만원

Home 생생후기 생생후기
생생후기


 

 

생생후기

정미애 실장님의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일처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아 /   작성일2019-09-05 /   조회83회

본문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3%대 대출에서 2.3% 30년 고정금리로 갈아타기 잘 마무리 했고요. 이제 속 시원~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약 200만원 정도 들었지만 이자는 한달에 약 25만원 정도 세이브 된 느낌이고요 (정확한 계산은 아닙니다). 8개월 후부터 실제로 한달에 25만원씩 세이브 된다고 치면 연간 300만원 정도 절감 되겠네요.

 

 크 * 저는 한창 집값이 요동치던 2017년 연말에 집을 구입했고, 작년 3월경 주담보 대출 5년 고정금리 3.3% 그 후, 생활안정자금대출을 추가로 받아 5년 고정금리 3.88%로 유지하고 있었죠. 대출이자, 상당히 부담스러웠죠. 그래도 별생각 없이 꼬박꼬박 잘 갚고 있었는데, 8월 초쯤, 직장동료로부터 대출 이자 얼마쯤 내고 있냐는 질문을 받았어요. (엥?) 3%대라고 대충 대답하고 지나가려는데, 원걸? 지금 2.5%로 이율이 내려갔답니다. 관심있으면 상담사 연락처를 알려주신다기에 냉큼 받았고요.

 

추천받은 정미애 실장님께 문자를 살짝 남겨놓았더니 전화를 주셨습니다. 짧으면서 깔끔한 설명 (저, 설명 길게하면 싫어합니다.) 필요한 사항들을 딱딱 알려주시고, 은행쪽으로 연결시켜 주셨죠. 바로 직장동료와 동일한 수협은행 2.5% 금리(8월)로 추천해 주셔서 진행했죠. 승인까지 난 상황이었는데. 20일쯤 되니 다음달 금리가 더 내려갈 것 같은 마음에 더 좋은 금리가 있는지 여쭤보았더니 SC 제일은행 2.4% 금리를 추천해 주셨고 다시 한번 서류를 작성했습니다.

 

25일이 되자 9월 금리가 발표되면서 수협은행이 2.3% 금리로 확정이 되어 바로 연락을 주셨습니다. 수협으로 가자고! 월말 눈치싸움하는 고객에게 너무나도 당연한 서비스라는 듯 쿨하게 더 좋은 이율을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너무나도 안심이 되었고 믿고 알려주시는 대로 진행하다 보니 대출 실행이 착착 실행되었답니다. 정미애 실장님, 벌써 몇 동료에게 추천해 드렸고요~ 앞으로도 추천해 드리고 싶은 분입니다. 

댓글목록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모기지맵의 상담이... 정미애 실장의 상담에

큰 만족을 느끼시는 듯하여 너무 뿌듯하네요

오늘도 고객님 덕분에 자존감 상승입니다 ~ ^^

멋진 후기 감사드리며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모기지맵에 되겠습니다 ​ 

이전글 정미애 팀장님 감사합니다 (1)
다음글 정미애 실장님 낮은금리로 대출 잘받았습니다 (1)
  • Hosting by AD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