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생후기
성함
연락처 - -
물건
대출금액 만원

Home 생생후기 생생후기
생생후기


 

 

생생후기

최효연팀장님과 함께한 감동의 금리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국 /   작성일2019-08-26 /   조회183회

본문

오늘 감동의 금리로 대출을 받아 집 잔금을 치뤘습니다 집담보대출을 받기위해 홀로 이 은행 저 은행 알아보고있었습니다 직접 알아보려니 정말 힘들고 번거롭더군요. 직접 방문해야되고 서류제출도 많고 ㅜㅜ그러던중 은행대출 금리를 비교해주는곳을 알게됐고 의뢰를 드렸는데. . ! ! 두둥!! 이럴수가 하루?이틀만에 은행 비교를 한눈에 보기쉽게!알기쉽게! 쫙 리스트로 뽑아서 보내주시는게 아니겠어요??

 

그냥 훑어봐도 어느은행 금리가 젤 싸다는 기본이고 제가 혼자 이리저리 알아본 금리와는 천지차이였습니다! (그동안 난 뭘한건가. . ?)이게 정말 가능한 금리인가? 싶은. . 일단 뽑아주신 리스트에 근거한 은행에 대출심사를 받기위해 대출담당직원도 바로 연결해주시고 서류제출에 일사천리로 일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런데. . 저희의 복잡한 사정으로 대출승인이 차일피일 미뤄지고 2주가 지나고 3주가. . 흐규흐규. . 그동안 최효연 팀장님께서 때때로 연락주시며 걱정마시라고 잘진행되고 있는거라시며 안되는거면 벌써 안됐을거다 라며 안심도 시켜주시고 덕분에 잘버텼습니다 기다린지 3주정도 됐을까요. . 드뎌 대출심사 통과되고! ! 흑흑~대출승인 나고! ! 흑흑~은행으로부터 2.5프로라는 금리를 처음으로 듣고 환호성을 질렀죠 그런데 그때부터 시작이었습니다. .

 

금리가 계속 내려가는겁니다. . 최효연 팀장님께서 대출승인 나는 시점에서 2.5프로인거고 실제 대출받는 날은 더 내려갈거라고 말씀해주셨는데. . 조금씩 계속 내려가더니. . 진짜로 진짜로 대출받는 오늘!! ......2.25프로라는 감동의 금리가.....ㅜㅜㅜㅜㅜ이게 내대출 금리가 과연 맞는가..저희부부 서로 멀뚱쳐다보다가 함박웃음을 지었습니다 금리를 보고또보고 하면서~계산기를 두드려보니 이자차이가 엄청나더군요

 

대출이 워낙 많으니. . ㅋ ㅋ ㅋ 이 모든 감동의 금리는 최효연팀장님 덕분입니다ㅜㅜ팀장님 아니었다면 이런 금리는 언감생심 꿈에도 찾지못했을 것입니다 정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 부부가 행복한 만큼 팀장님께도 헁복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행복하세요!! 

댓글목록

​고객님께서 행복하시다고 하니 저희도 기분 넘넘 좋아지네요~

이런 행복한 소식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고객님

저희 모기지맵 효연팀장의 상담이 도움이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늘 어느 것을 가장 염려하게 될지를 알고 미리 헤아릴 줄 아는 ...

그 만큼 오랜 시간 많은 경험은 한 모기지맵 가족이랍니다 ^^

 감동...스러운 후기 너무 감사드리고

이 행복한 일을 시작으로 늘 행복이 가득한 이야기로 고객님의

하루하루가 채워져나가길 빌고 또 빌겠습니다

 

이전글 김경림 팀장님 감사합니다! (1)
다음글 김경림 팀장님 감사합니다. (1)
  • Hosting by AD COMMUNICATION.